얼바인중앙침례교회

본문 바로가기

NOTICE

부활절 침례 신청

관리자  136.52.62.101 2023-03-25 00:20:37 211회

4.9(주일)에 있을 침례를 원하시는 성도님들은  4.2(주일)까지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
침례란  무엇인가? 

침례는  복음의 언어적인 형태를  비언어적 가시적인 의식으로 표현한  것이라고  함축성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.  

첫째, 침례는 예수님을 믿고 난 후 첫 순종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. 예수 믿는 사람이 처음 할 일은 침례를 받는 것입니다. 침례를 받으며 완전히 주님께 순종한다는  의미를  내포합니다.  

둘째, 침례는 물속에 들어갔다가  나옴으로써 그리스 도의 죽으심과 부활에 연합되는  의미가  있습니다(Union w ith Christ). 그러므 로  이러한  연합의 의미를  가장 잘 설하 는  것은  세례가  아니라  침수  침례입니다. 

셋째, 침례는 수침자의 죄가 사함 받았다는 것을 상징합니다(remission of sins). 자신이 죄 사함 받은 것을 온 회중이 알 수 있도록 공적으로 시행하는 것입니다. 그래서 침례는 스스로 혼자서 시행할 수 없습니다. 

넷째, 침례는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하나님께 자신을 외탁하여 새 생명으로 살고 행한다는 마음의 도덕적 정화(moral purification of our heart)의 의미가 있습니다.  

기관명 : 얼바인중앙침례교회 

주소 : 240 Goddard, Irvine, CA 92618 U.S.A  | TEL : 949-800-9647  | E-MAIL : ijbcorg@gmail.com

COPYRIGHT © ikjbc.org ALL RIGHT RESERVED